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 반월 체육 센터 재등록시 멍청한 현장 줄서기
접수번호 H10233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반월체육센터부 담당자 윤형주
민원유형 건의민원 등록일 2025-07-31 09:00:40
민원 내용 안녕하세요. 진짜 황당해서 여기 까지 올리네요
화성 반월 체육센터에
수영을 다시 배우고 싶어
1차로 등록 신청후 추첨 탈락 하여

재등록은 현장줄서기로 가능 한다 해서
일찍오시는 분들이 많다 하셔서
아침일찍 줄을 서야 한다기에
재등록이 열리는 당일 서둘러
7/31일 오전 6시 와서 줄을 섰는데
황당하네요?
6명 정도 있길래 이정도면 되겠다 했는데. .
한명씩 늘어나네요?
가방으로 전날 줄서기를 해놓고
가신 분들도 제앞에 기다리신분이
되는데
이게 말이된다 생각 합니까?
당일 현장 줄서기라 해서
아침 일찍 부터 바지런히 움직인
사람들은 멍청해서 몸으로 움직였습니까?

담당자한테 물어 보니 전날 가방 줄세우기 하고선
줄세운사람이 주차장에서 차박으로 기다렸다네요?

전날 가방 줄세우기라. . ㅋ ㅋ 참나

ㅋ ㅋ ㅋ 여기가 아이돌 콘서트 장보다 이렇게
열기가 뜨거운줄 몰랐네요?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시나요?

당일 줄서기면 그 취지에 맞게 사람으로 줄서기 하는게
맞는거지요
또 한 그게아니라면 앞뒤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자리를 비우는게 맞는거지요
무슨 이런 멍청한 줄서기를 하고 있나요?

오래기다린다는 민원이 있어 이렇게 바꼈을수도
있는데 기다리는건 기다리는 사람 몫인 겁니다

당일 줄서기라는 취지가 첨부터
흐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처리 결과 반월체육센터 시설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7조(처리결과의 통지)에 따라 귀하의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저희 반월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추가 접수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줄서는 과정에서
그런 일들이 벌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러한 불편함을 센터도 충분히 인지하여 이용약관 변경을 진행하였고,
금번 추가접수를 마지막으로 접수 방식이 선착순에서 추첨제로 바뀔 예정입니다.
8월 접수분(9월 강습분)부터는 온라인, 현장접수를 통해 추첨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반월체육센터부
□ 담당자: 윤형주
□ 전화번호: 031-273-0528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 (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