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 H10677 | 처리상태 | 완료 |
---|---|---|---|
담당부서 | 주차관리1부 | 담당자 | 장봉근 |
민원유형 | 건의민원 | 등록일 | 2025-09-27 11:01:03 |
민원 내용 | 1차 동탄호수공원 주차타워 화장실 관리 강화를 요청 드렸습니다. 하지만,, 일시적 관리하고 지속적 위생 관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오고가며 화장실을 이용하는데.. 너무 지져분하고,, 냄새나고,, 이게 뭡니까?...
개선이 되지않아.. 2차 민원 접수 합니다.. 매일매일 확인 예정입니다. 그리고,, 화장실 관리하는 나이 드신 분이 왜.. 여자 화장실에서 나옵니까?.. 이 민원과 관련된.. 도시공사 담당자분은 개전 전과 개선 후 내용을 반드시 홈페이지에 누구나 열람 할 수 있도록 기재해 주세요.. 그리고,,, 향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등록해 주세요. |
||
처리 결과 |
안녕하십니까. 먼저, 동탄호수공원 주차타워 화장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화장실 위생 문제와 관련하여, 지난 민원 접수 후 단기적 청소 인력 배치 및 환기 작업 등을 실시하였으나, 지속적이고 근본적인 관리가 부족했던 점을 인정하며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청소 인력의 여자 화장실 출입 건에 대해서도 내부 확인 중이며, 성별에 맞는 청소 인력 배치를 검토 하겠으며 관리지침 준수 여부를 철저히 조사하고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향후 조치계획 으로는 주차타워 화장실 1일 3회 이상 정기 청소 및 수시 점검 체계 구축 냄새 제거를 위한 탈취기 추가 설치 및 환기 설비 점검 정기적인 소독 및 위생 관리 일지 작성 후 공개 등 다방면으로 검토하여 언제나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쾌감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공공시설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주차관리1부 □ 담당자: 장봉근 □ 전화번호: 031-377-65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