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번호 | H10718 | 처리상태 | 완료 |
|---|---|---|---|
| 담당부서 | 고객홍보부 | 담당자 | 전다솜 |
| 민원유형 | 기타민원 | 등록일 | 2025-10-23 19:04:07 |
| 민원 내용 | 용인시에 거주하는데 가끔 지인을 만나러 동탄호수공원을 방문합니다. 방문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공원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
기분이 좋았는데 오늘에야 그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 관리하시는 분이 자신의 몸에 물이 튀기는데도 너무 깨끗하게 청소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공원관리하시는 분이시라고 하셔서 이름도 물어봤어요. 꼭 칭찬해주고 싶어거든요. 성함은 조연준씨라고 하시네요. 이런분은 계약직이 아니라 정규직으로 채용되었으면 좋겠네요. |
||
| 처리 결과 |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탄호수공원에 대한 관리는 화성도시공사가 아닌 화성시청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동탄호수공원의 환경정화 칭찬 민원은 화성시콜센터 (☎1577-4200)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3.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화성도시공사 고객지원센터(☎1577-148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고객홍보부 □ 담당자: 전다솜 □ 전화번호: 031-8012-7787 |
||
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 (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