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공개민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탄호수공원
접수번호 H10718 처리상태 완료
담당부서 고객홍보부 담당자 전다솜
민원유형 기타민원 등록일 2025-10-23 19:04:07
민원 내용 용인시에 거주하는데 가끔 지인을 만나러 동탄호수공원을 방문합니다. 방문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공원이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
기분이 좋았는데 오늘에야 그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 관리하시는 분이 자신의 몸에 물이 튀기는데도 너무 깨끗하게 청소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공원관리하시는 분이시라고 하셔서 이름도 물어봤어요. 꼭 칭찬해주고 싶어거든요. 성함은 조연준씨라고 하시네요. 이런분은 계약직이 아니라 정규직으로 채용되었으면 좋겠네요.
처리 결과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탄호수공원에 대한 관리는 화성도시공사가 아닌 화성시청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동탄호수공원의 환경정화 칭찬 민원은 화성시콜센터 (☎1577-4200)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3.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화성도시공사 고객지원센터(☎1577-148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고객홍보부
□ 담당자: 전다솜
□ 전화번호: 031-8012-7787
문의정보화성도시공사 온라인민원 문의 고객지원센터   1577-1488 (031-8012-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