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소통
칭찬합니다
| H1번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작성자 | 김예림 | |
|---|---|---|
| 등록일 | 2026-06-19 | |
| 조회수 | 14 | |
| 첨부파일 |
|
|
| 동탄 H1 버스 이재일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퇴근하고 넘 피곤한 상태로 19시 10분쯤 동탄역에서 탔는데 승객 하나하나 인사해주시는 거 보고 감동받았습니다. 부끄러워서 말은 못 했지만 덕분에 퇴근길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701A 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 2026-06-15 |
|---|---|---|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