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알림·소식

보도자료

알림소식 보도자료 상세보기 화면 표이며, 제목,등록일,작성자,조회수,첨부파일,내용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제목 화성도시공사, 폭염 속 현장 근무자 건강 보호 나서 등록일 2025-09-02
작성자 한수정 조회수 1751
첨부파일
화성도시공사, 폭염 속 현장 근무자 건강 보호 나서
- 동탄패밀리풀 안전요원에 건강 도시락·냉각 선풍기 지급실질적 근무환경 지원 강화


동탄패밀리풀 현장에서 화성도시공사 임직원과 안전요원들이 휴대용 냉각선풍기를 들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이하 HU공사)81,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동탄패밀리풀 안전요원을 대상으로 건강 도시락과 휴대용 냉각 선풍기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체감온도 35도를 웃도는 폭염에도 물놀이장 안전을 위해 현장을 지키는 근무자들의 건강 보호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조치로,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균형 잡힌 도시락과 휴대용 냉각 선풍기를 각 근무자에게 지급해 실질적인 지원에 나섰다.

 HU공사는 여름철 폭염 대응을 위한 자체 매뉴얼에 따라 수분 섭취 권장, 순환 근무제 운영, 그늘막 설치 등 다양한 현장 대응조치를 시행 중이며, 이번 물품 지원은 현장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복지의 일환이다.

 HU공사 한병홍 사장은 폭염 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현장 직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공사는 앞으로도 직원 복지와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알림소식 보도자료 상세보기 화면 표의 이전글/다음글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이전글 화성도시공사, 공공시설 운영 혁신 위한 기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25-09-02
다음글 화성도시공사·동탄시티병원, 지역 보건 및 안전문화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5-09-02
위로